제목
면접전형의 질문- 작성자운OO
- 작성일2018-11-12 09:10
- 조회1,677
- 인성 면접 평가요소 : 품행 및 예의 태도
․ 자기 소개(특기 및 취미, 별명이 있다면?)
․ 자신의 성격 중 장점 과 단점을 말해보시오.
․ 중학교 시절 가장 큰 영향을 준 인물과 이유는?
․ 감명 깊게 읽은 책의 내용과 읽게 된 계기는?
- 적성 면접 평가요소 : 학교선택의 준비성, 좋아하는 과목, 지원동기 등
․ 특성화 고교에 대해서는 언제부터 입학을 생각하였으며, 입학 동기는 무엇인가?
․ 광주여상에 입학하게 된다면 무엇을 가장하고 싶은가?(장래설계 포함)
․ 고교를 졸업한 이후에는 취업을 할 것인가?
․ 어떤 직업을 갖고자 하며 그 이유는?
․ 본교 학과와 관련된 책을 읽고 있다면 간략히 소개?
․ 본교 학과에 대하여 알고 있는 내용을 소개한다면?
** 간단히 정리 하였으나 이외에도 일상적인 답변이 쉬운 내용이 추가 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