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영어- 작성자ㅇOO
- 작성일2016/01/02 11:12
- 조회1,497
토익을 학교에서 방과후같은걸로 점수만 따는건가요 아님 과목으로 배우나요?
미리 토익영어단어를 공부해가면도움이될까요?
답변
제목
[RE]영어-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16/01/05 16:35
안녕하세요?
3학년 때 토익영어과목을 배웁니다.
무엇이든 공부를 하면 도움이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우) 61737 광주광역시 남구 서문대로 627번길 20 광주여자상업고등학교대표전화 : 062)670-4715 FAX : 062)670-4777 / 행정실 : 062)670-4536 팩스 : 062)670-4551
당직실 670-4567(평일 야간, 휴일)Copyright(C) Gwangju Girls' Commercial High Schoo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