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품성과 실력을 겸비한 미래사회의 인재양성

입학상담

  • 입학안내
  • 입학상담

제목

영어

  • 작성자ㅇOO
  • 작성일2016/01/02 11:12
  • 조회1,497

토익을 학교에서 방과후같은걸로 점수만 따는건가요 아님 과목으로 배우나요?
미리 토익영어단어를 공부해가면도움이될까요?

답변

제목

[RE]영어

  •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16/01/05 16:35

안녕하세요?

3학년 때 토익영어과목을 배웁니다. 
무엇이든 공부를 하면 도움이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맨처음이전 5페이지12345다음 5페이지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