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품성과 실력을 겸비한 미래사회의 인재양성

입학상담

  • 입학안내
  • 입학상담

제목

국어

  • 작성자비OO
  • 작성일2016/01/03 15:25
  • 조회1,903

국어 혹시 문학배우나요? 문학이랑 문법 공부 하고 입학하는게 좋을까요?

답변

제목

[RE]국어

  •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16/01/05 16:37

안녕하세요?

현재는 3학년 때 문학과목을 배우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맨처음이전 5페이지12345다음 5페이지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