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국어- 작성자비OO
- 작성일2016/01/03 15:25
- 조회1,903
국어 혹시 문학배우나요? 문학이랑 문법 공부 하고 입학하는게 좋을까요?
답변
제목
[RE]국어-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16/01/05 16:37
안녕하세요?
현재는 3학년 때 문학과목을 배우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우) 61737 광주광역시 남구 서문대로 627번길 20 광주여자상업고등학교대표전화 : 062)670-4715 FAX : 062)670-4777 / 행정실 : 062)670-4536 팩스 : 062)670-4551
당직실 670-4567(평일 야간, 휴일)Copyright(C) Gwangju Girls' Commercial High Schoo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