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품성과 실력을 겸비한 미래사회의 인재양성

입학상담

  • 입학안내
  • 입학상담

제목

국어

  • 작성자샵OO
  • 작성일2016/01/09 13:05
  • 조회1,226

1. 비문학은 몇학년때 배우나요?
2. 문학이은 몇학년때 배우나요?

답변

제목

[RE]국어

  •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16/01/11 13:09

안녕하세요?

1학년 - 국어I
2학년 - 독서와 문법
3학년 - 문학을 배우게 됩니다.



맨처음이전 5페이지12345다음 5페이지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