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국어- 작성자샵OO
- 작성일2016/01/09 13:05
- 조회1,226
1. 비문학은 몇학년때 배우나요?
2. 문학이은 몇학년때 배우나요?
답변
제목
[RE]국어-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16/01/11 13:09
안녕하세요?
1학년 - 국어I
2학년 - 독서와 문법
3학년 - 문학을 배우게 됩니다.

우) 61737 광주광역시 남구 서문대로 627번길 20 광주여자상업고등학교대표전화 : 062)670-4715 FAX : 062)670-4777 / 행정실 : 062)670-4536 팩스 : 062)670-4551
당직실 670-4567(평일 야간, 휴일)Copyright(C) Gwangju Girls' Commercial High Schoo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