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면접에 대해 궁금합니다- 작성자익OO
- 작성일2018/11/19 21:01
- 조회1,702
제가 일반전형으로 원서를 제출하고 이번 주 22일 날에 면접 볼 때 홈페이지에 여러 가지 질문들을 알려주셨는데 혹시 특별전형 위주로 물어보시는 건가요?
답변
제목
[RE]면접에 대해 궁금합니다-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18/11/20 13:10
학교방문을 환영합니다.^^
면접은 일반전형은 간단한 질문 사항이 주어지고
특별전형은 예상 질문을 토대로 비교적 간단한 질문이 주어진다고
보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