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궁금해요 !!- 작성자!OO
- 작성일2018/12/15 12:39
- 조회1,329
학교안에서 슬리퍼 허용되나요 ?? 흰색실내화 안신어도되나요 ??
답변
제목
[RE]궁금해요 !!-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18/12/20 16:56
감사합니다.^^
ㅎㅎ 실내화는 자유롭게 신을 수 있습니다.^^
흰색실내화 안신어도 됩니다.

우) 61737 광주광역시 남구 서문대로 627번길 20 광주여자상업고등학교대표전화 : 062)670-4715 FAX : 062)670-4777 / 행정실 : 062)670-4536 팩스 : 062)670-4551
당직실 670-4567(평일 야간, 휴일)Copyright(C) Gwangju Girls' Commercial High Schoo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