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궁금합니다..!- 작성자박OO
- 작성일2019/09/24 20:19
- 조회1,173
광주여상에 꼭 들어가고 싶은데
내신이 65% 70%정도입니다
합격할수있을까요?
답변
제목
[RE]궁금합니다..!-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19/10/01 11:00
안녕하세요?
우리 학교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작년 커트라인은 67퍼센트!
올해 어떻게 될 지는 원서를 받아 봐야 알아요
혹시, 이번 중간고사때 온 힘을 다하면 65%이내로 들어올 수 있지 않을까요?
혹시 궁금하시다면 원서 접수 할 때 담임선생님을 통해 연락을 주면 대략적인 상황을 알려드릴 수 있으니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