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광주여상 내신- 작성자이OO
- 작성일2019/11/11 20:40
- 조회1,840
제가 내신이 74%정도 되는데 이정도면 나름 들어갈수있나요? 광주여상 컷트라인 궁금해요...
답변
제목
[RE]광주여상 내신-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20/11/13 15:34
안녕하세요?
현재 학생의 내신으로는
작년기준으로는 합격권에 있습니다.
원서 작성 후 제출전에 담임선생님이나 본교로 전화를 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원서 작성시 특별전형으로 작성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