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궁금한게 있습니다.- 작성자익OO
- 작성일2019/12/04 18:00
- 조회1,415
안녕하세요. 선취업 후진학을 하고싶은데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의 차이점이 있나요?
답변
제목
[RE]궁금한게 있습니다.-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20/11/13 15:36
안녕하세요?
일반전형은 중학교 내신 성적으로만 합격여부를 판정하고
특별전형은
취업희망서(20점) + 출결(30점) + 내신성적(50점)을 합해 성적순으로 15명을 선발하게 되고
불합격시
일반전형과 같이 내신성적으로 최종선발하게 됩니다.
원서 작성 후 제출전에 담임선생님이나 본교로 전화를 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