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품성과 실력을 겸비한 미래사회의 인재양성

입학상담

  • 입학안내
  • 입학상담

제목

궁금한게 있습니다.

  • 작성자익OO
  • 작성일2019/12/04 18:00
  • 조회1,415

안녕하세요. 선취업 후진학을 하고싶은데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의 차이점이 있나요?

답변

제목

[RE]궁금한게 있습니다.

  •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20/11/13 15:36

안녕하세요?

일반전형은 중학교 내신 성적으로만 합격여부를 판정하고

특별전형은
 취업희망서(20점) + 출결(30점) + 내신성적(50점)을 합해 성적순으로 15명을 선발하게 되고

불합격시
 일반전형과 같이 내신성적으로 최종선발하게 됩니다.

원서 작성 후 제출전에 담임선생님이나 본교로 전화를 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맨처음이전 5페이지12345다음 5페이지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