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원서 접수- 작성자한OO
- 작성일2020/07/22 02:40
- 조회1,618
안녕하세요 2021년도에 입학을 하고 싶은 학생입니다
아직 2021년 원서 접수 공지가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원서 접수일과 작년과 원서 접수 방식들이 어떤 부분이 달라졌는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제목
[RE]원서 접수-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20/10/28 08:44
안녕하세요~!
광주여상 입학상담 교사 입니다.
입학원서 접수는 11월 20일(금) ~ 25(수) 입니다.
광주시내 중학교 재학생은 담임교사가 나이스(온라인)으로 접수하고
타지역, 검정고시 출신자는 학교(광주여상)에 내방해서 서류접수를 해야 합니다.
작년과 다른점은 면접전형을 코로나19로 인해 실시하지 않습니다.
내년에 광주여상에서 만났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