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입학문의요!- 작성자ㅇOO
- 작성일2024/06/27 21:04
- 조회1,078
제가 곧 원서를 씁니다 지금 성적이 37%로 정도인데 제가 광주여상에서 좋은 성적으로 취업할 수 있나 궁금합니다!
답변
제목
[RE]입학문의요!- 작성자운OO
- 전화
- 작성일2024/08/29 16:33
안녕하세요~!
광주여상 입학상담 교사 입니다.
평균적으로 입학생들 중에서도 상위권에 속하는 성적입니다.
희망 기관/기업에 충분히 취업이 가능하다고 보여집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카카오톡 '채널' 광주여상,
062-670-4712 로 연락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