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품성과 실력을 겸비한 미래사회의 인재양성

입학상담

  • 입학안내
  • 입학상담

제목

안녕하세요 고1 학생 편입 가능하나요?

  • 작성자고OO
  • 작성일2024/10/06 21:47
  • 조회877

안녕하세요 광주여상 선생님 저는 광주 인문계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고1 학생입니다. 
중3 고등학교를 선택할 때 여상과 인문계고 중에서 많은 고민을 하면서 설명회도 오고 했지만 부모님의 반대아닌 반대에 인문계를 오게되었습니다. 현재  저는 제가 다니는 학교가 제가 맞지 않는 옷을 입고 있는 듯한 기분으로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학교생활을 하면서 수업도 재미가 없고 맞는 선생님도 없고 친구도 2학기 이후로 멀어져서 혼자 다니고 있어서 더 적응을 못하는 것 같아 특성화고로 갈 수 있다면 가고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지금 시기에서 인문계에서 여상으로 편입이 가능 할까요? 저의 간절한 마음을 알아봐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맨처음이전 5페이지12345다음 5페이지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