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현재 중3 학부모입니다- 작성자문OO
- 작성일2025/10/19 18:50
- 조회768
현재 중3 이며, 내년 고입을 앞두고있는 아이입니다.
아직 일반계고와 특성화고 중 결정을 하진못했고
특성화고를 간다면 광주여상만 생각을하고있습니다.
현재 성적은 3학년1학기까지 성적반영시 76퍼정도입니다ㅠ
광주여상 입학이 가능할까요?
입학을 원할경우 아슬아슬한 정도인건지, 입학은 가능한 정도일지 알고싶습니다.
답변
제목
[RE]현재 중3 학부모입니다- 작성자함OO
- 전화
- 작성일2025/11/19 10:38
본교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과거 기준으로 보면 해당 성적76%)이면 입학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062)670-4741, 474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